야동인지 현실인지 분간 못하는 새.키들아 ㅋㅋ 남자망신좀

만약 여자쪽에서 찍자고 한다라면??


요즘은 한강이나 식당 극장 가보면 10커플중 5커플 이상이 여자가 남자 음경 만지작거리고 있더라 주머니에 손넣고 발기시키고있음


참고로 네이트를 비롯한 상당수 포털이나 커뮤니티에서 일베충이 제일 악의 씨앗으로 몰리지만, . 그 일베충들도 별거 아닌 존재로 만드는 인간들이 바로 소라넷 회원. 잊지 마세요 ㅎㅎ. . 일베충들은 온라인상에서만 있지만 소라넷은 현실에 존재 합니다.


그러고 딴 사람에게??


일반화의 오류 범하지 마라 알간??


워터파크 몰카 유출이 기사화되고 이 몰카 용의자가 특정 여성으로 지목되어 수사가 된다는 뉴스가 나온 다음날 이 사건과 관련하여 [화장실서'찰칵'…백화점서'찰칵'…은행서도'찰칵'…몰카포비아 확산]이란 기사가 실렸다. [워터파크 몰카 파문확산…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피해자 될수있다 공포감]이란 귀절이 헤드라인이 된 이 기사에는 [여성들은 “모든 남성들을 잠재적 성범죄자로 바라봐야 하느냐”며 분통을 터뜨리고 있다. ]라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모든 남성들을 잠재적 성범죄자로 바라봐야 하느냐며 분통을 터뜨리는 여성들을 기자가 취재했다기 보다는 기자가 세상분위기가 그렇다는 식으로 서술한 것임은 어렵지 않게 짐작할 수 있다. 이상하지 않은가? 그 당시 워터파크 몰카의 용의자는 여성임이 이미 알려졌는데 말이다. ["맘충…여성비하를 넘어 이젠 모성비하?"]라는 기사도 있다. 맘충이라는 모성비하를 남성들이 하고 있는양 남성들에게 화살을 돌리고 있다. 맘충이란 말을 남성들이 만들었을까? 맘충이란 말을 남성들이 먼저 시작했을까? 민폐를 끼치는 아기 엄마들에 대한 비난을 남성들만 할까? 민폐를 끼치는 아기 엄마들에 대한 비난을 남성들이 먼저 했을까? 그거에 대한 확실한 답이 있나? 네이트의 여성전용 사이트에 오히려 민폐 엄마에 대한 비난이 많고 아이들에 대해서 곱지 않은 글들을 올린다고 언급하며 아동혐오를 지적하는 댓글도 많이 보았다. 여성이 해당되는 논란 기사에는 무조건 남자가 했을거라고 몰아가고 덮어 씌우기까지 한다는 생각이다. 남성이 여성에게 피해를 입은 사건에는 그 기사로 끝나면서 여성이 남성에게 피해를 입은 사건에는 사회에 대한 분노와 좌절감을 사회적 약자인 여성들에게 분풀이 하고 있다라는 식의 기사가 오른다. 여성혐오를 문제삼는 기사는 있어도 남성혐오를 문제삼는 기사는 없다. 뭔가 이상한 세상이긴 하지만 그냥 이게 답인 듯 하다. 원래 여자는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