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연 하고 김주혁 하고 티격태격 하는 모습 보면 웬지

다봤지만 류준열이 좋더라ㅋㅋㅋ끌려... 난고경표가 주인공인줄 알았었는데 여하튼 류준열 매력쩔 얼굴마저♡


난 정우~


서인국♡♡♡♡♡♡♡


하..아직도마지막버스씬이잊혀지지않는다...류준열너무조흠


누구 할거 없이 좋은데 좋아봤자 내한테 오는거도 아니구 ㅋㅋ


셋다 존못


난 서인국ㅋㅋ츤데레의 표본


여심자극 기사


서인국♡♡♡♡♡♡♡


근데 꼭 공부잘하고 인기남만 여주랑 결혼할 수 있는건가요?


그럼 난 성동일


개인적인 의견임 커플은 서인국-정은지가 제일 괜찮았고 남주는 정우가 제일 괜찮았음 이번 응팔은 솔직히 출연배우들 다 별로.. 오히려 부모님라인이 더 개성있고 괜찮더라 류준열은 여자가 아니라서 잘모르겠다 매력있는지 없는지 요즘은 못생긴 남자가 대세인건가 나는 별로더라


에이 그래도 정우가 짱이지


에잇 난 칠봉이!!!!!


다좋다..


실제로 윤윤재같은 소꿉친구 있음 진짜 설렘 장난 아닐듯..ㅋㅋ


그래도 쓰레기지ㅠ 아직도 응사만 생각하면 설렌다..


응칠에서 서인국이 숨 헐떡이면서 골목길을 뛰어 정은지 어깨 감쌀 때가. .제일 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