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선진국이냐? ㅎㅎㅎ지나가는 개 가 웃겠다 ㅎㅎ의식주

"그나라가 선진국인지 아닌지를 보려면 동물을 대하는 국민들의 행동과 평소생각을보면된다." 그리고 국회의원을 봐야겠지. 물론 국민이 앞서서 민간단체로 실천할 수 있지. 이미 있고. 하지만 말이지. 바로 옆 일본과 비교해도 우린 돈뿐만이 아니라 인문적으로 그 수준이 (물론 전체국민의 비교지.) 몇십년 늦어있어. 그래서 반드시 정치의 법의 개입이 필요해. 똑똑하다고 뽑아놨으니까. 낙수가 바위를 뚫지. 망치와 정으로 부술 수 있으면 그렇게 해야돼 늦었으니까. 동물관련 입법이 외면되는게 그 국민의 수준이야.


그렇게 해서라도 잘키워주기나하나 귀찮거나 커지면 방생해서 토종생태계도 파괴시키고 심각함.. 사는사람이나 파는사람이나.. 정말 무개념. 법좀 개정할건 개정좀 하지 법이없어서 못막는다는게 말이나 되는 소린가 어이가 없다.


페북에 이미터 악어키우는 정신병자 좀 어케 처리해봐요.


우리가 현명하지 못해 능력도 안 되고 마음도 제대로 못쓰는 사람을 자리에 앉히고 무능하고 욕심만 많은 실권자는 사람살기도 팍팍하게 만들고 그러니 또 나 살기도 힘들다고 내 일 아닌 고통엔 관심 없고..악순환의 고리를 끊어내려면 바닥부터 바로 다지고 더 어려운 처지에 놓인 이들부터 보살피며 처음부터 새로 쌓아 올려야 합니다.그 안에는 사람이 아닌 생명이라도 모두 포함되어야 하고요.